크루즈 소식 크루즈 동영상 포토갤러리 여행후기
패키지여행 자유여행
 
홈 > 회원사게시판 > 크루즈소식
  대만 크루즈 관광객 3,500명 대상 바다 위 한국관광 홍보 2018-04-05 802
첨부 :

 
한국관광공사와 유관 기관이 지난해 대만 크루즈 시장 개척을 위해
선사 대상 크루즈 설명회를 개최하는 모습.

30일 부산 입항 ‘마제스틱 프린세스호’
대만 승객 대상 문화행사 등 개최
 

한국관광공사와 부산관광공사는 14만톤 대형 럭셔리 크루즈선인 ‘마제스틱 프린세스호’가 대만 승객 3,500명을 태우고 30일 부산에 입항한다고 밝혔다. 이에 양사는 입항 전 지난 27일 마제스틱 프린세스호 선상에서 탑승객 및 승무원을 대상으로 한국관광 설명회와 크루즈 관광객을 따뜻하게 맞이하는 특별이벤트 등을 개최했다.

마제스틱 프린세스호는 지난 26일 대만 기륭을 출발해 일본 나가사키(3.28), 사카이미나토(3.29), 부산(3.30), 기륭(4.1) 일정으로 운항된다. 선상에서 진행된 이번 설명회와 부대행사에서 ‘봄꽃관광’을 테마로, 한국과 부산의 크루즈 기항관광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관광안내 홍보데스크를 운영해 좋은 반응을 언ㄷ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한국 전통 공연의 매력을 알리기 위한 국립부산국악원의 특별 공연도 진행했다. 크루즈 승객들은 30일 하루 동안 부산 남천동 벚꽃길 등 부산의 봄 풍경을 만끽하고, 자갈치시장, 해동 용궁사, 국제시장 등 부산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게 된다.

이번 럭셔리 크루즈 입항은 한국관광공사와 유관 기관이 지난해 대만 시장 개척을 위해 지속적으로 추진한 선사 대상 크루즈 설명회, 세일즈 상담 등 크루즈 유치 마케팅의 성과이다.

한국관광공사 테마상품팀 정진수 팀장은 “크루즈 여행객의 기항지 관광 제고 및 부산지역 방문자 다양화를 위해 부산관광공사와 공동으로 이번 선상 설명회와 문화체험활동을 준비했다”며, “크루즈 기항 유치 확대를 위해 올해 지자체 등 관계기관과 함께 공격적인 해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프린세스 크루즈, 새로운 개념의 기항지 투어 ‘미식 투어’ 첫 선
필리핀관광청&스타, 드림 크루즈 세미나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