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소식 크루즈 동영상 포토갤러리 여행후기
패키지여행 자유여행
 
홈 > 회원사게시판 > 크루즈소식
  지에어, 하롱베이 바야 크루즈 한국 GSA 계약 2017-11-06 141
첨부 : g.jpg




여유로운 유럽형 여행객 욕구 충족 최선 다 할터
   
지에어가 하롱베이의 바야 크루즈의 한국총판매대리점(GSA)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영업 활동에 들어 갔다.
베트남 하롱베이와 란 하 베이 및 바이 투 롱 베이 등 인근해를 중심으로 여객크루즈를 운항하는 바야 크루즈는 지에어주식회사와 손 잡고 본격적인 한국관광시장 진출을 시작했다.

바야그룹은 지난 2007년 하롱베이에 오버나이트 크루즈를 최초로 도입했으며 바야 클래식, Au Co, 레전드 하롱 등 3가지 수준 높은 크루즈 라인을 구성하고 있는 하롱베이 최대의 크루즈 선사이다.

오리엔탈 무드와 현대적 시설 및 프로그램이 결합된 바이 클래식과 베트남 건국 신화의 어머니인 Au Co의 이름을 딴 동명의 Au Co 럭셔리 크루즈가 유럽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바야 클래식은 1박2일 일정으로 카약, 오징어 낚시, 다례, 쿠킹 클래스 등 남녀노소 모든 계층이 즐길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Au Co 크루즈는 2박3일 일정으로 유럽과 베트남 여행자들에게 널리 알려진 깟바 섬에서의 트레킹, 싸이클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포함돼 있어 기존의 정형화 된 하롱베이-하노이 패키지 여행과 다른 경험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김진영 지에어 이사는 “유럽 스타일의 여유로운 여행을 원하는 잠재 고객 수요가 많은 점을 감안하여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하롱베이 오버나이트 크루즈가 한국관광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안착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에어는 대주항운의 자회사로 지난 2016년여행사업부를 시작으로 각종 여행분야의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문의 02)779-8021.

 


셀러브리티크루즈 엣지호, 2019년 지중해 일정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