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소식 크루즈 동영상 포토갤러리 여행후기
패키지여행 자유여행
 
홈 > 회원사게시판 > 크루즈소식
  프린세스 크루즈, 겨울 동남아 상품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 2017-11-06 156
첨부 : 사닌2.jpg

 

 

[ 프린세스 크루즈, 겨울 동남아 상품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 ]

겨울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지사(지사장 지 챈)가 5개 연합 여행사와 함께 오는 12월-1월 중 운항하는 동남아 크루즈 중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일정을 선택하는 우리나라 여행객들에게 발코니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싱가포르에서 출발해 세계 문화유산 등 볼거리가 가득한 말레이시아의 페낭, 해양 스포츠와 야생동물의 천국인 랑카위 섬, 다양한 매력의 도시인 쿠알라룸푸르를 여행하는 이번 일정에는, 크루즈를 마친 후 아름다운 중국 상해를 관광할 수 있는 1박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

지 챈 지사장은 “이번 이벤트에 포함된 동남아 일정의 가장 큰 특징은 크루즈가 바다에서 종일 항해하는 일정 없이 매일 관광지에 기항합니다. 따라서 승객들은 밤에는 편안하게 객실에서 수면을 취하고 매일 아침 새로운 여행지를 마주하게 됩니다. 또한 발코니 객실로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드리는 특전은 한국 여행객들에게만 적용됩니다. 발코니 객실은 크루즈 여행을 가장 낭만적으로 만끽할 수 있는 경험이며, 배가 항해하는 동안 프린세스 크루즈가 매일 24 시간 무료 제공하는 다양한 룸서비스 식사를 발코니에서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진정 색다른 크루즈 경험이 될 것입니다”라고 소개했다.

7일짜리 이번 크루즈 일정은 승객 2,670명과 승무원 1,100명 이 승선하는 11만 5,000톤급의 5성급 크루즈인 사파이어 프린세스호를 이용하며, 요금에는 항공, 크루즈와 전일정 식사, 모든 기항지 투어, 상해에서의 투어와 1박 그리고 전문 가이드까지 모두 포함된다. 요금은 249만원부터.
 

135조 크루즈선 시장 잠식하는 중국...구경만 하는 한국
셀러브리티크루즈 엣지호, 2019년 지중해 일정 오픈